강남달토 - An Overview

처음에 들어갈 때 컵을 주는 노래방도 있고, 아니면 음료머신 옆에 컵을 비치해 두는 노래방도 있다.

이름이 몇번 바뀌기 전부터 호치민에서 굉장히 유명했던 만큼 수없이 많은 호치민의 가라오케중에서 ‘추천 가라오케’ 리스트에 항상 이름을 올리던 곳입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각종 음식물을 노래방에서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다. 그런데 메뉴 내용이 엄청나게 다양해서 돈만 있다면 노래방에서 진수성찬을 즐길수 있을 정도다. 참고로 일본 노래방들은 노래방 이용 요금보단 이 음식물을 판매하는 부분에서 더 많은 이익을 남긴다. 심지어는 하이볼 같은 술도 주문할 수 있다.

초창기의 노래방은 오래방으로 운영하다 보니 코인으로 설정을 받았지만, 노래방이 본격적으로 유행하자 노래방 관리기라는것을 사용하여 운영된다. 노래방에 가면 있는 노래방 관리기는 노래방기기와 통신을 하여 시간을 넣어준다.

즉, 가게 분위기라는 개념도 없다는 것이지요. 호기심에 가보실 수는 있지만 곧 시간 낭비시라는 점을 깨닫게 되실 겁니다. 귀한 시간 내셔서 비행기를 타고 비엔티안까지 오셨는데, 시간 낭비를 하신다면 그 자체가 말도 안 되는 가라오케 거라고 저 길반장은 생각합니다. 그러니 로컬 가라오케는 처음부터 생각을 안 하시는 게 사장님들에게 이득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잔잔한 분위기에서 조용히 우리끼리 담소 강남 가라오케 나누며 술마시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쩌면 안 맞을 지도 모르겠다.

다시 한번 달리는토끼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강남가라오케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여행객이 가기에 적당한 곳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논외로 하겠다.

생일 파티, 회사 회식, 혹은 친구들과의 모임 등 어떤 상황이든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 까페에서 밀어주고 있는 듯 한데 그렇게 한쪽에 치우쳐서는 호흡기만 꼽고 있는 것일 텐데 무언가 전환점이 필요해 보인다.

물론 업소에 따라서는 이용객이 별로 없거나 평일 주간처럼 한가한 시간대일 경우 거의 무제한 느낌으로 서비스를 주는 곳도 있다.

특히 비엔티안은 요즘 한국인 관광객 분들이 많이 늘어나는 여행 도시다 보니, 강남달토 비엔티안 가라오케 여성들은 한국말도 어느 정도 구사가 가능하니 사장님들이 편하게 같이 노래하고 춤추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로컬가라오케는 가게마다 가격이 전부다 상이합니다. 따라서 대략적인 금액만을 서술합니다.

소녀시대는 현재 호치민을 둘로 나누고 있는 가라오케지만 워낙에 지금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상황이라 순위에 들지 못 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